드라마/가십걸

가십걸 시즌1-4 "새로운 백화점 모델"

Itschloe 2020. 11. 24. 12:04

헬로우~ 끌로이예요.

 

블레어와 세레나는 진실한 대화이후 화해를 하죠.

 

블레어 엄마의 브랜드의 벡화점 입점을위한 모델로 블레어가 정해졌어요. 세레나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성사되었죠.

 

한편 척과 네이트는 아이비위크 후 파티를 즐겨요. 하지만 그곳에, 컨스탄스 학교 선배인 카터 베이즌을 만나요. 척은 그를 싫어하지만, 네이트는 환영하네요. 

 

https://www.imdb.com/title/tt1036069/?ref_=tt_mv_close

블레어와 세레나는 엘레노어(블레어 엄마 브랜드) 촬영장으로 향해요. 하지만 블레어는 촬영장에서 긴장하죠. 그런데 세레나가 옆에서 자연스럽게 장난치면서 자연스럽게 촬영이 진행되요.

하지만.. 촬영진들은 세레나를 모델로써 적합하게 생각하죠. 그리고 블레어의 엄마는 그 말을듣고 고민해요.

자신의 딸이냐 아니면 브랜드를 위해서 세레나를 선택하느냐..의 기로에 정해졌죠.

 

하지만.. 블레어의 엄마는 결국 세레나를 선택해요. 블레어에게는 진실을 말하지 않죠.

그걸 모르는 블레어는, 원래 촬영장날 자기 대신에 선택된 모델이 누군지 보러 촬영장소로 향하기로 하죠.

 

그리고.. 그곳에서 활기차게 자신을 대신해서 촬영하는 세레나를 보고 배신감을 느껴요.

하지만 세레나는, 블레어와 함께 촬영하는줄 알고 가서 미리 찍고 있던것이였어요.

블레어는, 자신을 모델로 적극 지지했던 세레나가 자기 대신 서서 촬영하는걸 보고 커다란 배신감을 느껴요.

https://gossipgirl.fandom.com/wiki/Bad_News_Blair

이 둘은 또다시 부딪히지만, 서로를 신뢰하는 마음으로 다시 화해하게되요.

정말... 블레어와 세레나는 아슬아슬한 줄타기 하는것같네요.

그리고 블레어는 자신의 엄마에게 커다란 실망을 하게되요.

 

척은, 카터와 붙어다니는 네이트를 보며 걱정하네요..

 

설마 했더니.. 척이 사람보는 눈이 있었던지, 카터는 순진한 네이트를 도박장으로 데리고가요. 그곳에서 포커게임을 하는데, 카터는 플레이어와 짜고 네이트의 돈을 모두 잃게 하죠.

하지만 의리의 척이 나타나서, 네이트를 구해요.

 

4회가 끝나기전.. 네이트의 통장잔고가 모두 비워진걸 확인해요.. 네이트는 몰랐나봐요?

왜냐면.. 그의 아빠가 네이트 몰래 일을 꾸미고 있기때문이예요.

 

과연 네이트의 아빠는 무슨 이유로 무슨일을 꾸미고 있는걸까요?

 

**사이드 스토리로, 댄과 세레나는 그들의 호감을 계속해서 이어가요. 동시에 댄의 아빠와 세레나의 엄마도 자꾸 사사건건 서로 부딪히죠. 일부로인지 우연인지.. 그들은 자꾸 만나고 이야기하게되요.

 

앞으로 등장인물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 흥미진진하네요.